부산웨딩박람회 제공

부산웨딩박람회 자세히보기 2024: 결혼식 전에는 전안례라는 아름다운 전통이 거행됩니다. 전안례의 일부로 신랑은 신부어머니에게 기러기를 준다. 기러기는 평생 짝을 이루므로 그의 선물은 딸을 평생 돌보겠다는 약속입니다. 심씨는 “기러기는 평생 짝을 이룬다는 상징으로 신랑이 신부를 평생 돌보겠다는 약속으로 기러기 한 쌍을 가져온다”고 덧붙였다. “거위를 바치기 전에 신랑은 시어머니에게 두 번 절을 해야 합니다. 이는 시어머니와의 평생의 약속과 딸에 대한 평생의 헌신을 의미하기 때문입니다.”라고 김씨는 덧붙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신혼 부부의 집에 전시된 이 나무 거위는 서로에 대한 신실함과 불가침의 서약을 상징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다 추가의 정보 이 웹사이트에서 부산웨딩박람회일정.

한국에서 결혼식을 계획할 때 또 다른 중요한 작업은 결혼 전 사진 촬영입니다. 서양식 결혼식과 달리 사진 촬영은 몇 달 전에 미리 이루어집니다. 우리는 수많은 웨딩 박람회를 다니며 마침내 마음에 드는 박람회를 결정했습니다. 원규는 부산 최고의 사진관 중 하나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이는 결혼을 계획하는 커플을 위한 웨딩 이벤트/쇼에 참석하는 동안 우리가 받은 수많은 추천을 통해 분명해졌습니다. 우리는 또한 친구로부터 개인적인 추천을 받았고 그들은 그것에 대해 열광했습니다.

백백은 한국 전통 혼례의 가장 중요한 순간 중 하나로 한국인에게 가족의 중요성을 강조합니다. 과거에는 신랑, 신부와 함께 패백을 하였지만, 이제는 두 부모가 모두 초대됩니다. 예전에는 가족끼리만 비공개로 거행됐지만, 지금은 많은 현대 커플들이 칵테일 리셉션 시간에 모든 하객이 패백을 볼 수 있도록 식을 거행하고 있다. 이는 특별한 순간도 촬영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두 세트의 부모 모두 원래 결혼식 테이블의 음식으로 가득 찬 낮은 테이블 뒤에 앉아 있습니다. 요즘 가족들은 식탁을 풍성해 보이도록 가능한 한 많은 음식을 식탁에 담으려고 노력하지만 전통적으로 음식은 세 접시에 불과했습니다. 밤과 대추야자 탑, 납작한 육포, 그리고 8개의 작은 전채 요리로 구성된 세 번째 접시입니다. 안주.

부산웨딩박람회일정

수년 동안 결혼식에서 유일한 무알콜 음료 옵션은 엘더플라워를 담은 디스펜서 하나나 물병 몇 개뿐이었습니다. 요즘 커플들은 술을 마시지 않는 사람들에게 무엇을 제공하는지에 대해 더 의도적으로 행동하기 시작했습니다. Halfpenny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Botivo와 강장제 또는 [식물성 음료] Bubbles With Benefits가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나는 늦게까지 깨어서 머리가 맑아진 상태로 더 오래 춤을 춥니다. 무알콜 샴페인인 Love Conquers All은 올해 Jefferson Hack과 모델 Anna Cleveland의 결혼식에서 흘러나왔습니다. 우리의 친애하는 친구 Waris Ahluwalia가 막 그의 새로운 무알콜 샴페인을 출시했고 우리는 그것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매우 자랑스럽습니다. 우리 둘 다 술을 마시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시 보그에 말했습니다.

그러자 주례자는 상 위에 놓인 원앙세트, 솔방울, 대나무, 대추, 밤, 감, 팥, 박컵, 동그릇 등의 내용물에 대해 설명하기 시작한다. 동그릇은 부부가 서로를 위한 깨끗함과 순결을 상징하는 손씻기용입니다. 솔방울과 대나무는 평생에 대한 충성을 상징하고, 대추와 밤은 다산과 부부가 얼마나 많은 자녀를 가질지를 상징합니다. 발견하다 더 세부 이 웹사이트에서 http://busanwedding.co.kr/.

메인 행사가 시작되기 전부터 한국의 아름다운 결혼식 전통이 거행됩니다. 다음은 결혼식 전에 행해지는 특히 주목할만한 한국의 결혼식 풍습입니다. 일반적으로 한국에서는 커플이 약혼반지를 교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데이트 커플과 관련된 한국의 흥미로운 반지 전통이 있습니다. 많은 한국 커플들이 데이트 100일을 기념하기 위해 서로에게 착용할 반지를 선물합니다. 이 반지의 의미는 서양의 약혼반지와는 매우 다릅니다. 데이트하는 커플이 약혼을 하게 될 수도 있지만, 이 커플 링은 단순히 커플이 관계 초기에 작은 방법으로 서로에 대한 헌신을 보여주는 방법일 뿐입니다.

Back to Top